4차 재난지원금 신청 소상공인 4차 지원금 버팀목 자금 플러스

연애 잘하는법 코칭 가이드

카테고리 없음

연애 잘하는법 코칭 가이드

특히나 겨울은 참 많은 커플이 이뤄지고 또한 헤어지기도 하는데요. 서로 좋아하는 이성끼리 만나서 사귀고 연애를 하다보면 물론 좋을때도 있지만 다투기도하고 그러다 헤어짐을 반복하다가 결혼도 하게 되죠.

 

그래서 오늘은 연애 잘하는법에 대해서 몇가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연애에서 가장 중요한 점은 무엇일까요?

 

전 경험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첫사랑과 처음 연애를 하다보면 상대방이 너무 너무 좋아서 매일 그사람만 생각나고 본인의 모든 생활패턴이 그(녀)에게 맞춰지는데요.

 

심할 경우 집착으로 이어지기도 하며 이는 결국 서로에게 헤어지게 되는 결정적인 요인중 하나랍니다.

 

누군가를 만나고 헤어지고를 반복하다보면 자신의 단점, 문제점을 발견할 수 있는데요. 이를 꼭 고쳐서 다음에는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아야하죠.

 

 

그래서 연애 경험이 많은 남자와 여자는 서로간에 어떤 문제가 발생했을때 쉽게 해결을 하며 문제가될 행동, 생각을 애초에 하지 않는답니다.

 

연애의 적은 바로 권태기

 

서로 사귀며 오랫동안 만나다보면 어느새 상대방의 배려, 행동을 당연하다라고 생각하게 되는데요.

 

예를 들면 항상 지각하는 남자 혹은 여자는 항상 먼저와서 기다려주며 늦게온 상대를 웃으면서 반겨주지만 이런 현상이 지속되다보면 이로인해서 자주 싸우게 될거에요.

 

늦더라도 상대방에게 항상 고마워해야 하며 자주는 아니더라도 이를 표현해줘야 합니다.

 

 

물질적인것외에 남자 여자가 좋아하는 선물은 무엇일까요?

 

바로 손편지인데요. 꼭 길게 적을 필요없이 진심으로 본인의 마음을 잘 표현할 수 있게 간단하게라도 적어서주면 더욱 특별하답니다.

 

그리고 항상 입는 옷스타일 외에 반대되는 스타일도 보여줄 필요가 있답니다.

 

 

집착하지 말고 상대방의 개인사생활을 존중해라.

 

서로 너무 좋아서 상대방이 뭘하는지 항상 알아야하며 휴일에는 당연히 만나야한다는 부담을 주지 마세요. 어느정도는 개인의 사생활을 존중하며 여러분도 개인 생활을 즐길줄 알아야합니다.

 

연애 잘하는법은 그렇습니다. 상대방을 배려할줄 알고 집착하지 않으며 서로의 단점을 이해해줘야하죠.

 

말은 쉽지만 참 어렵습니다.

 


지금까지 연애잘하는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만남이 있으면 헤어지는것도 자연스러운 일인데요. 여러번의 만남으로 본인의 단점을 파악하고 이를 극복하다보면 어느샌가 여러분도 연애고수가 되어 있을거에요. 기쁘고 슬프고 마음껏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