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 재난지원금 신청 소상공인 4차 지원금 버팀목 자금 플러스

애플뮤직 데이터 사용없이 듣는법

카테고리 없음

애플뮤직 데이터 사용없이 듣는법


애플뮤직이 국내 정식서비스를 런칭하면서 3개월 무료 사용 혜택을 줘서 많이 사용하고 계시죠? 다양한 컨텐츠와 해외음악 라이센스로 너무 장점이 많아서 전 계속 이용하려고 해요. 가장 큰 장점은 핸드폰 데이터를 사용하지 않고도 음악을 들을 수 있다고해요.

 

그래서 오늘은 애플뮤직 데이터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음악을 마음껏 듣는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스마트폰 요금제를 데이터 무제한으로 사용하는 분들이 아니라면 스트리밍 음원을 들으면 와이파이로 연결된 상황이 아니면 부담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와이파이가 연결되어 있지 않아도 인터넷사용량이 되지 않으며 음악을 들을 수 있는건 분명 애플뮤직의 큰장점이라 할 수 있죠

 

 

먼저 아이폰 혹은 아이패드의 설정->음악으로 들어가세요.

 

여기서 셀룰러 데이터 사용은 해제하여 주시고 iCloud 음악 보관함과 나의 음악에 재생목록 노래 추가는 위와같이 활성해 해주세요.

 

그럼 설정은 완료됐고 여러분이 원하는 곡이나 앨범을 선택하세요.

 

 

전 Kid Rock의 Born Free 앨범을 선택해봤습니다. 앨범에 들어오면 앨범자켓옆에 + 아이콘을 터치해주세요.

 

 

+ 아이콘을 터치하면 나의 음악에 추가가 되며 아이클라우드 아이콘을 클릭하면 내 핸드폰으로 앨범전체가 다운로드 됩니다.

 

다운로드 받을때는 와이파이로 연결되어 있는게 더욱 좋겠죠?

 

 

다운로드가 진행중이랍니다.

 

나의 음악에 다운받은 앨범이 추가되었네요.

 

이제 걱정없이 마음껏 들으시면 된답니다.

 

 

지금까지 애플뮤직 데이터를 전혀 사용하지 않으며 내가 원하는 곡을 마음껏 들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