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 재난지원금 신청 소상공인 4차 지원금 버팀목 자금 플러스

유플러스 멤버쉽 혜택 안내

카테고리 없음

유플러스 멤버쉽 혜택 안내

최근에 아이폰7 국내 정식발매에 맞춰서 많은 분들이 번호이동을 통해서 LG 유플러스 통신사로 가입하셨을텐데요. LG 유플러스 통신사는 비교적 저렴한 통신요금과 더블어 특별한 멤버쉽 혜택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유플러스 멤버쉽 혜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가장 먼저 포털사이트에서 유플러스를 검색하여 공식 홈페이지로 들어가볼께요.

 

 

LG 유플러스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멤버쉽 혜택 -> 멤버쉽 제휴사로 들어가주세요.

그외에도 여러가지 이벤트 진행 사항과 각종 요금할인 카드할인 정보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멤버쉽 등급은 VVIP / VIP, 다이아몬드 / 골드, 실버 / 일반으로 분류되며 그에따라 혜택에 차이가 있습니다.

 

 

쇼핑분야에서는 인터파크 도서, U+ 패밀리샵, G마켓에서 각각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는데요.

VVIP / VIP등급은 8천원, 4천원 무료, 4천원할인 그리고 다이아몬드 / 골드 등급은 4천원, 3천원 무료, 2천원 할인 실버/ 일반등급은 2천원 할인, 2천원 무료, 1천원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멤버쉽 영화예매 혜택은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에서 적용받을 수 있는데요.

 

VVIP / VIP는 통합 월 2회, 1주 1회 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3사 메이저 영화관에서 무료 영화예매가 가능합니다.

다이아몬드 등급은 격월로 CGV, 롯데시네마에서 1회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골드는 월 2회, 1주 1회 CGV, 롯데시네마에서 현장 3천원 할인 실버/일반 등급은 CGV에서 2천원 현장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푸드 카테고리에서는 스타벅스, 탐앤탐스, 파파이스 에서도 등급별로 각종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나 탐앤탐스 커피숍을 자주 다니는분께 정말 유용하겠네요.

 

 

그리고 가장 실속있는 대중교통 카테고리에서는 교통카드인 티머니 그리고 씨티카에서 충전무료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멤버쉽 혜택은 쇼핑, 영화, 푸드, 교통 중 1가지 카테고리를 선택할 수 있으며 회원 등급에 따라 추가로 제공하는데요. 연 2회 상, 하반기에 각 한번씩 카테고리를 변경 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LG 유플러스 멤버쉽 혜택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위의 내용을 참고하여 여러분이 자주 찾는 카테고리를 선택해서 유용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