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 재난지원금 신청 소상공인 4차 지원금 버팀목 자금 플러스

표준몸무게 계산기 여자 남자 Bmi

카테고리 없음

표준몸무게 계산기 여자 남자 bmi

이제 내일만 지나면 새로운 2017년이 다가오네요. 많은 분들이 새해에는 건강을 위해서 금연을 하거나 다이어트를 목표로 하실텐데요. 전 금연은 성공했지만 요즘 부쩍 살이 쩌서 다이어트를 해야되지만 참 쉽지가 않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우리나라의 남자 여자 표준몸무게 계산기로 Bmi 지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나이에 따른 한국 남여 표준 체중표

 

 

20대, 30대, 40대, 50대까지 나이와 키에 따라서 표준체중을 확인해보세요.

 

다음은 여성 표준몸무게표 입니다. 신장에 따라서 체크해보세요.

 

 

대부분 여자분들 키(신장)은 140 ~ 166에 포함될텐데요. 적정 체중은 46에서 59까지로 나오네요.

 

생각보다 조금 널널한편이네요.

 

 

그리고 167 ~ 175까지 참고해보세요.

 

사실 여성분들은 표준보다는 10~ 20%정도 적은 체중을 선호하실것 같네요.

 

다음은 한국 남자들의 이상적인 체중표를 확인해볼께요.

 

 

전 요즘 살이 많이 쪄서 177에 80정도 나가는데요. 정말 갑자기 살이찌니까 몸이 참 무거워져서 다리도 아푸고 옷도 맞는게 없어서 참 불편하더라구요.

 

다시 한번 독하게 마음먹고 다이어트를 해야겠습니다.

 

비만도 알아보기 바로가기

 


위 링크로 이동하면 표준몸무게 계산기를 활용하여 비만도 BMI 측정을 할 수 있는데요.

 

간편하게 성별을 선택하고 신장, 체중, 나이를 입력하면 간단하게 알아 볼 수 있답니다. 새해에는 모두 건강을 위해서 다이어트에 성공하셨으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