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 재난지원금 신청 소상공인 4차 지원금 버팀목 자금 플러스

오버워치 닉네임 변경 바꾸는법

카테고리 없음

오버워치 닉네임 변경 바꾸는법

 RTS 게임 형식의 리그오브레전드의 성공을 바탕으로 블리자드에서는 새로운 형태의 FPS게임을 작년에 출시했는데요. 요즘 가장 핫한 게임 오버워치는 RTS와 FPS를 절묘하게 조합하여 유저들간 6:6 매치로 승리하기 위해서는 개인 실력뿐만아니라 팀별 전략도 매우 중요하답니다.




오늘은 그래서 오버워치 닉네임 변경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릴텐데요. 다양한 유저와 즐기는 게이만큼 본인의 닉네임도 좀 특별해야하죠.



블리자드 게임은 모두 배틀넷 홈페이지에서 계정 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최초 배틀넷 회원 가입시 생성되는 배틀테그가 바로 오버워치 닉네임으로 설정되는데요. 


아마 대부분 유저가 XXXX#5748 이런식으로 되어 있을거에요. 이를 바꾸기 위해서 배틀넷 홈페이지로 접속해주세요.



배틀넷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우측 상단의 내 계정 항목을 선택후 회원 로그인을 진행해주세요.




PS4나 엑스박스 유저들은 아마 각 기기별 계정이름이 지정되겠죠? 콘솔버전은 해본적이 없어서 정확하게 말씀드리기가 어렵네요.



배틀넷 계정 아이디 형식은 이메일로 되어 있습니다. 페이스북 계정 로그인도 지원하네요. 


하지만 여러분이 지접 사용하는 아이디를 입력해주셔야겠죠~!


또한 여기서 탈퇴한 유저도 복구가 가능하네요.



로그인을 하셨다면 우측 상단에 여러분의 계정 대표이름이 표기되며, 선택하면 배틀테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버워치 닉네임 바꾸는법은 간단한데요. 여기서 계정관리 항목을 선택해서 이동해주세요.



계정관리 항목으로 들어오면 계정명(아이디) 및 BATTLETAG를 직접 변경할 수 있습니다.



바로 이 배틀테그를 변경하면 최초 1회에 한해서 무료로 바꿀 수 있는데요.



원하는 이름을 설정하여 바꿔주시면 된답니다. 지금까지 오버워치 닉네임 변경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여러분만의 독특하고 멋진 대표이름으로 설정하여 게임도 재밌게 즐기세요.